자료실 > 사진갤러리

전체 일렉 기타 통기타/클래식기타 베이스 드럼/퍼커션 이펙터 앰프 PC-FI/오디오
레코딩/PA/SR/키보드 클래식 부동산 ETC

사진자료실

제방이 생겼습니다!!^^

ID:ericlee회원등급 mail | 공감: 17 | hit:7872 | 2017-06-06 오후 1:30:00

[엔터넣어서보기]
제방이 생겼습니다!!^^

감회가 새롭습니다. 정말 가진것 하나 없이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대학도 못가고 일부터 시작해서, 열심히 살아도 지하셋방살이를 못벗어 났었는데 그래도 시간이 지나니 결혼도 하고, 처가살이 5년만에 그래도 서울에 작은 아파트 하나 사서 나왔습니다^^ 이제 제방도 생겨서 환경이 엄청 좋아졌으나.... 연습은 힘든시절의 1/10도 안하는 이 현실은 ㅋㅋ  이제부터 열심히 기타를 모을생각입니다 ㅎㅎ 

▶ 뮬회원댓글

  • 6169203 swing69(액션가면)2017-06-06 오후 2:01:00
    man cave는 추천.

           

  • 6169247 ericlee2017-06-06 오후 4:02:00
    감사합니다^^ 차고가 있으면 좋겠지만 지금 만족합니다요

           

  • 6169204 krgarden(임신중절모)2017-06-06 오후 2:26:00
    아파트 구매하신 것, 열심히 기타를 모은 다는 것에 감동한 1인입니다. 추천이요~~~

           

  • 6169248 ericlee2017-06-06 오후 4:03:00
    사실 누가 보면 별볼일 없는 것일수도 있지만, 제손으로 다 일군 것이라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술먹으면 끝도 없이 나올 수 있는 스토리들이 많습니다^^

           

  • 6169234 wls2926(널지우려해)2017-06-06 오후 3:45:00
    엑시스 얼마에 파십니까ㄷㄷ

           

  • 6169249 ericlee2017-06-06 오후 4:04:00
    다른 아이들 다 팔았지만 이녀석은 끝까지 이겨내고 남아있는 놈입니다^^

           

  • 6169235 young11(고독한반항아)2017-06-06 오후 3:46:00
    스탠드 맘에 드네요^^ 어디껀가요??ㅎㅎ

           

  • 6169250 ericlee2017-06-06 오후 4:05:00
    Imi 인가 하는 중국제 싼 스텐드입니다^^ 허큘리스도 써보고 했는데 그냥 별차이 없는듯 해서 요것만 남겨뒀어용

           

  • 6169601 young11(고독한반항아)2017-06-07 오전 11:54:00
    아^^ 제가 말씀드린 스텐드는 책상위에 있는 led스텐드요 ㅎㅎ 역시 우린 뮤지션

           

  • 6169240 cash(잭와일드의비브라토)2017-06-06 오후 3:51:00
    축하드립니다...^^

           

  • 6169251 ericlee2017-06-06 오후 4:05:00
    감사합니다^^

           

  • 6169263 kys1992(푸른바위)2017-06-06 오후 4:18:00
    축하 & 추천 드립니다 ㅎㅎ 빈티지모던 숨은 마샬 명기죠

           

  • 6169326 ericlee2017-06-06 오후 6:38:00
    네 아직은 저평가 되있는 명기죠.. 아주 핫한 사운드입니다! 감사합니다^^

           

  • 6169283 wnwlguss(에릭클립)2017-06-06 오후 5:35:00
    축하따봉 백개드립니다 ! ㅎㅎㅎ

           

  • 6169327 ericlee2017-06-06 오후 6:39:00
    감사합니다!!^^

           

  • 6169307 seosmind(루크도날드)2017-06-06 오후 6:27:00
    축하드려요~~
    아식스 모자가 인상적이네요..

           

  • 6169330 ericlee2017-06-06 오후 6:39:00
    감사드려요^^ 저 모자 예전에 운동화 샀더니 사은품으로 껴준겁니다 ㅋ

           

  • 6169338 ericlee2017-06-06 오후 6:45:00
    전재산 0원에서 여기까지 16년 걸렸습니다. 배운것도 가진것도 없이 서럽기도 하고 했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정도 되는 나라 태어났으니 집장만도 꿈이라도 꿔볼수 있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즐겁게 살았습니다. 이사가신다니 축하드리고, 앞으로 돈 많이 버셔서 더 좋은집고 사시고 악기도 원없이 지르시기를 바랍니다^^

           

  • 6169342 Isoskks(김영웅)2017-06-06 오후 6:55:00
    스탠드에 세워져 있는 기타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참 뿌듯하죠ㅎㅎ
    멋지고 부럽습니다 ㅎㅎ

           

  • 6169364 ericlee2017-06-06 오후 8:37:00
    언제부턴가 보는것만으로 만족하는것 같습니다. 아무렴 어떻습니까 ㅋ 보면 좋은걸요 감사합니다^^

           

  • 6169349 buffalo93(들쏘)2017-06-06 오후 7:43:00
    스탠드에 기타보다 뭔가 벽에 걸린 엘릭서가 더 부럽네요
    저도 매쉬망 달아봐야겠어요 ㅋㅋ

           

  • 6169365 ericlee2017-06-06 오후 8:38:00
    기타줄도 그렇고 악세서리 같은거 여유있게 가지고 있는걸 좋아해서요^^ 매쉬선반 강추 입니다! 케이블들 정신없었는데 깔끔히 정리되서 좋아요^^

           

  • 6169367 skidrow2017-06-06 오후 8:51:00
    와 깔끔하니 너무 좋네요^^ 아파트인데 저 큰 앰프를 어떻게 사용하시는지요? 축하드립니다^^

           

  • 6169381 ericlee2017-06-06 오후 9:55:00
    볼륨 1~2사이로 지금까지 잘 써왔습니다^^ 풀진공관 고와트 앰프가 저볼륨에서도 질감이 많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충분히 쓸만해요

           

  • 6170553 clsky712(明天)2017-06-09 오후 2:32:00
    풀진공관 고와트 앰프가 저볼륨에서도 질감이 많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2)

           

  • 6169370 militia1(손싱크되나요)2017-06-06 오후 9:07:00
    노력과 열정 감동적입니다. 축하 드려요~^^

           

  • 6169382 ericlee2017-06-06 오후 9:56:00
    감사합니다!!^^

           

  • 6169409 jency98(알럽피쥐엠)2017-06-06 오후 11:06:00
    축하드립니다. 매쉬선반 맘에드네요. 어디서 파나요? 정보좀~~^^

           

  • 6169507 ericlee2017-06-07 오전 5:58:00
    URL직접 남겨도 되나 모르겠습니다만, http://m.shop.interpark.com/product/3751679918/0000100000 요기서 구했습니다~^^

           

  • 6169715 srvsrv(깁슨오리지널)2017-06-07 오후 4:29:00
    축하드립니다^^
    망에 거는 선반이랑 고리도 구매처좀 알수 있을까요? ^^

           

  • 6169748 ericlee2017-06-07 오후 5:54:00
    저기서 모두 같이 구매하실수 있어요~~

           

  • 6169689 vaimania(세희아빠)2017-06-07 오후 3:15:00
    축하드립니다~

           

  • 6169749 ericlee2017-06-07 오후 5:55:00
    감사합니다^^

           

  • 6170773 msk3913(플레이트웬티스)2017-06-09 오후 10:26:00
    방 깔끔하니 예쁘네요~ 근데 혹시 빈티지 모던 아파트에서 쓸만하신가요?

           

  • 6172772 ericlee2017-06-13 오후 9:55:00
    네 작은 볼륨에서 운용하니 쓸만 합니다 ^^ 아직 아랫집 컴플레인은 없었고 혹시나 해서 내려가서 물어봤는데 아무 소리 안난다고 합니다!

           

  • 6170934 cds715(제이크로스)2017-06-10 오전 9:26:00
    축하드려요~~~~~그런데 연습을 하는게 아니고 악기를 모은다굽쇼????!!!ㅎ...그것도 좋고....!!!

           

  • 6172773 ericlee2017-06-13 오후 9:55:00
    애가 셋이라 ㅎㅎ 핑계지만 연습보다는 콜렉션에 집중을 하려구요 ㅠㅠ 모으는것도 기쁩니다 ^^

           

  • 6171763 bboguy(고기먹자)2017-06-12 오전 1:30:00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도 지금 제 집을 마련 중입니다. ㅎㅎ

           

  • 6172774 ericlee2017-06-13 오후 9:56:00
    감사합니다^^ 얼른 멋진집 마련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6172901 kimks8886(깁슨앤로지즈)2017-06-14 오전 9:12:00
    대단하십니다^^ 저도 먹고 살기 바빠서 정신없이 지내왔었는데..저와 비슷한 분이 계시군요 ㅎㅎㅎ 물런 저보다는 훨씬 앞서나가고 계시지만. 감동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