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사진갤러리

전체 일렉 기타 통기타/클래식기타 베이스 드럼/퍼커션 이펙터 앰프 PC-FI/오디오
레코딩/PA/SR/키보드 클래식 부동산 ETC

끝.판.왕. 보드! 완성사진

ID:shadytree회원등급 mail | 공감: 24 | hit:10452 | 2018-03-02 오후 10:59:00

[엔터넣어서보기]
끝.판.왕. 보드! 완성사진
끝.판.왕. 보드! 완성사진
끝.판.왕. 보드! 완성사진
끝.판.왕. 보드! 완성사진
끝.판.왕. 보드! 완성사진



네... 압니다 정신병 수준이죠!



직접 알루미늄 판 설계 하고 절곡 하고 레이저 가공 한 뒤 분체도장하고 인아웃풋 모듈들 설치해가며 만든


1 부터 100까지 제 손이 묻어있는 (페달인 사장님 사랑합니다) 보드를 완성하였습니다.


시그널체인을 감히 나열할 수가 없네요 .....



만들고나서.. 내가 미친짓을 했구나 후회될 무렵, 위로받고자 글 올렸습니다(케이블값만 100만원)



모든것이 가능한 보드지만, 보드를 만들고서 디테일하게 칠 여유도 없네요 ..


많은 격려와 위로 부탁드립니다.... ㅠㅠ

▶ 뮬회원댓글

  • 6294204 mikeinez(제이매스키스)2018-03-02 오후 11:02:00
    뭘하는 보드인지 감도 안오는군요...ㄷㄷ

           

  • 6294442 shadytree2018-03-03 오후 4:46:00
    설명을 도저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 6294208 led2571(이바이오)2018-03-02 오후 11:09:00
    일단 수고하셨습니다. 멋집니다. ㄷㄷㄷ
    무게가 어느 정도 나가나요?

           

  • 6294240 shadytree2018-03-02 오후 11:59:00
    12키로는 훌쩍 넘는것 같습니다... ㅠㅠ

           

  • 6294222 terapico(풀스윙)2018-03-02 오후 11:30:00
    커헉... 저도 이거 상상해본 적은 있는데;; 저게 되는 보드사이즈가 없어서 기껏 버퍼랑 파워랑 DI BOX정도 밑에 붙이는게 전부였거늘... ㄷㄷㄷ
    이제껏 뮬에서 본 보드 중에 가장 미친(?)보드입니다 ㅎㅎ

           

  • 6294241 shadytree2018-03-02 오후 11:59:00
    위로의 말씀 감사합니다... 이렇게라도 위로를 들어야 ..

           

  • 6294315 terapico(풀스윙)2018-03-03 오전 10:11:00
    댓글 반응이 이 정도로 뜨거우면... 제작기와 소개도 좀 해주셔야 할 듯 합니다 ㅎㅎ

           

  • 6294410 shadytree2018-03-03 오후 3:04:00
    메인에 올라가면 한번... ㅋㅋㅋ 감사해요:)

           

  • 6294227 cmbogopa(타일러앤더슨)2018-03-02 오후 11:41:00
    h9은 색상이 검정색인것은 새롭게 분체도장을 한건가요? ㅎㅎ
    여태 본 보드중에서 가장 멋지고 기발한 발상의 보드군요. 상상한 것을 표현하신 용기에 큰 박수를 드립니다

           

  • 6294243 shadytree2018-03-02 오후 11:59:00
    네 그렇습니다 !! 디자인을 정말 중시한 보드였거든요! 페달인 사장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

           

  • 6294230 hidebox(2009)2018-03-02 오후 11:49:00
    큰맘먹고 제작하신것같은데 케이블이 불안하지 않나요~ 납땜방식으로 했으면 더 완벽했을텐데여

           

  • 6294244 shadytree2018-03-03 오전 12:00:00
    프리더톤 내구성 정말 좋습니다 ! 4년동안 쓰면서 한번도 불편해보거나 문제가 일어난 적이 없어서요 ^^: 그리고 납땜방식이면 저런 작은 사이즈(?!) 로 제작이 불가합니다 ㅎㅎ

           

  • 6294249 6u6u890(톨텍스)2018-03-03 오전 12:47:00
    아 처음 마지막 사진이 먼저떠서 그게 보드위인줄 알았습니다. 아무래도 국내에 계시기에는 너무 그릇이 크신 분이 아닐ㄲ...

           

  • 6294395 shadytree2018-03-03 오후 2:54:00
    감사합니다... 국내에서 치료가 불가능한 병입니다 ㅠㅠ

           

  • 6294251 niya2013(신이라불리우는사나이)2018-03-03 오전 12:49:00
    죄송합니다 치료가 시급합니다

           

  • 6294396 shadytree2018-03-03 오후 2:54:00
    알아요... 안다구요... ㅠㅠㅠㅠㅠ

           

  • 6294255 jesuslv(펜더는손)2018-03-03 오전 12:56:00
    어떤분은 밑에 플로어랙도 설치 하시던데 혹시..

           

  • 6294397 shadytree2018-03-03 오후 2:55:00
    프렉칼 3 가 나왓던데.... 다음번엔 그걸로...?! ㅋㅋㅋ

           

  • 6294256 ellsstar(오렌지드릅나물)2018-03-03 오전 12:59:00
    이제 엠프를 부틱으로 가셔야죠 ㅋㅋ

           

  • 6294398 shadytree2018-03-03 오후 2:55:00
    엠프는 이상하게 첸도 엠프들 말곤 욕심이 없네요 ㅠㅠ

           

  • 6294261 aerok2018-03-03 오전 1:30:00
    구글링으로도..찾을수없는..최고중에최고네요...이건도저히..댓글을안달수없어서..댓글답니다...ㅋ

           

  • 6294399 shadytree2018-03-03 오후 2:55:00
    정말 감사합니다 .. 이런 응원이 정말 힘이 됩니다 ..

           

  • 6294264 nyk1977(말보로맨)2018-03-03 오전 1:38:00
    와 진짜 대박이네요ㅎㅎ 저도 샤시로 깔끔하게 하는걸 워낙좋아하기는 하는데
    저 XLR하고 USB는 어떤 용도인가요?

           

  • 6294400 shadytree2018-03-03 오후 2:57:00
    아직 모듈 두개를 설치 안했는데요! 마이킹을 캐비넷 시뮬을 연결해 마이크 라인만 연결하면 안정적인 마이킹이 되게 하려 함입니다 ㅎㄹ 유에수비눈 아이패드 충전이 되는 모듈을 설치했고 조만간 다른 모듈들 추가 합니다 ㅎㄹ

           

  • 6294273 johnsykes(존사익스)2018-03-03 오전 2:27:00
    좀처럼 리플 올리지 않는데 이건...진정 예술입니다.

           

  • 6294402 shadytree2018-03-03 오후 2:57:00
    정말 큰 위로가 되네요 .. ㅠㅠ 감사해요..

           

  • 6294306 uldofly(프링스턴)2018-03-03 오전 9:20:00
    바닥 뒷면에 있는 것들은 항시 같은 세팅으로 켜놓는건가요? 암튼 ㅎㄷㄷ합니다

           

  • 6294403 shadytree2018-03-03 오후 2:58:00
    루프 스위처가 총 11개가 있습니다 ㅎㅎ 항상 켜놓고 루프들로 컨트롤 합니다

           

  • 6294331 moonyeom(무늬없는기타)2018-03-03 오전 11:15:00
    엄청난 보드네요... 윗면도 대단한데 아래쪽까지... ㄷㄷㄷ

           

  • 6294404 shadytree2018-03-03 오후 2:59:00
    아랫쪽 세팅하는데 40시간이 넘게 걸린것 같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6294345 hyojuny79(러블리파파)2018-03-03 오전 11:59:00
    첨엔 뭐가 끝판이래...라고 클릭했는데...

    대단하시네요... 정말 짱이신듯... ㄷㄷㄷ

           

  • 6294405 shadytree2018-03-03 오후 3:00:00
    사실 뮬에서 끝판왕, 종착, 이런말 싫어하고 안믿는데... 제가 만들어놓고도 .... ㅠㅠ 격려 감사합니다

           

  • 6294363 chris0915(기프)2018-03-03 오후 1:24:00
    ..... 님 짱..

           

  • 6294406 shadytree2018-03-03 오후 3:00:00
    .... 감사해요 ㅠㅠ

           

  • 6294370 jyfreak(부두차일드)2018-03-03 오후 1:32:00
    NASA 직원휴게실에서 쓰는 발마사지 기계인가요??

           

  • 6294407 shadytree2018-03-03 오후 3:00:00
    나사 발맛사지 기계가 저거보다 정교할지도 모릅니다... ㅋㅋ

           

  • 6294408 shadytree2018-03-03 오후 3:01:00
    추천 많이 들어오면.. 제작기 및 페달 소개기를 작성해볼게요.. 사실 너무 글이 길어져서 중간에 포기했지만 많은 분들의 댓글과 공감이 큰 위로가 되네요 !

           

  • 6294420 headbanger(블랙페이스)2018-03-03 오후 3:43:00
    캬..... 엄청 나네요

           

  • 6294443 shadytree2018-03-03 오후 4:47:00
    감사합니다 :)

           

  • 6294430 jimi98(지미오빠)2018-03-03 오후 4:04:00
    저도모르게 로그인후 리플을...

           

  • 6294444 shadytree2018-03-03 오후 4:47:00
    저도 모르게 어느세 완성되어버린... ㅋㅋㅋ

           

  • 6294455 headbanger(블랙페이스)2018-03-03 오후 5:32:00
    혹시 보드 케이스는 어떤거 쓰시나요? 높이도 있고 페달 리프트도 있어서 좀 빡실 것 같아서요 ㅎㅎ

           

  • 6294678 shadytree2018-03-04 오전 10:37:00
    보드케이스는 따로 주문제작 해야 할듯 합니다... ㅋㅋ

           

  • 6294431 gcy9241(폴존)2018-03-03 오후 4:05:00
    엄청 나시네요ㄷㄷ
    저도 지금 원컨트롤 페달쓰는데 엄청 괜찮더라구요ㅋㅋ
    지금 Anodized Brown Distortion쓰는데 혹시 Purple Plexier랑 비교했을 때 어떤가요? 요즘 관심이가서요ㅋㅋ 잡음 차이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 6294679 shadytree2018-03-04 오전 10:37:00
    그냥 플렉시 톤 류라고 보시면 됩니다 브라운은 좀 랫 느낌 나는데.. 이건 마샬 게인 느낌이구요 잡음은 브라운보다는 덜한것 같습니다

           

  • 6294459 zoom3000(나단웨스트)2018-03-03 오후 5:55:00
    제작기가 보고싶어서 추천드립니다. 진심 대단하십니다.
    -_-)b

           

  • 6294666 shadytree2018-03-04 오전 10:24:00
    감사합니다...정말 제작기 올려야 할것 같네요 ㅠㅠ ㅋㅋ

           

  • 6294480 sarang2929(시잡)2018-03-03 오후 6:56:00
    와..... 진짜 대단합니다 ㅋㅋㅋ

           

  • 6294667 shadytree2018-03-04 오전 10:24:00
    감사합니다 (__)꾸벅

           

  • 6294502 qkrtlsgus1(션팍)2018-03-03 오후 8:34:00
    해외토픽감입니다

           

  • 6294669 shadytree2018-03-04 오전 10:25:00
    해외인중 정신병자가 되겠네요... ㅋㅋㅋ

           

  • 6294557 jency98(알럽피쥐엠)2018-03-03 오후 10:59:00
    디토루퍼가 바닥에 있는게 좀..
    그리고 H9은 미디로 컨트롤하시면 훨씬더 유용합니다.^^
    미디가 지원되는 루퍼를 쓰시면 더욱 좋을꺼 같구요.^^

           

  • 6294670 shadytree2018-03-04 오전 10:27:00
    ㅎㅎ 루퍼를
    괜히 바닥에 설치했겠습니까만... 전선으로 스위치 노브 led를 보드 판 위에 연결하여 장착하였습니다 보드를 위에서 보는
    기준으로 맨 왼쪽 아래 끝입니다

           

  • 6294694 terapico(풀스윙)2018-03-04 오전 11:37:00
    아 저도 H9 세개 보고 갸우뚱한 점이네요. 왜 미디지원 루프스위치가 아닐까 하구요 ㅎㅎ

           

  • 6294703 shadytree2018-03-04 오후 12:12:00
    미디지원여부까지 생각해서 컨트롤하기 자신이 없기두 했고... 미디지원되는 사이즈를 사용하면, 나머지 아날로그 페달 컨트롤할 수 있는(하부장착페달들) 사이즈가 안나오더라구요 ...

           

  • 6294706 shadytree2018-03-04 오후 12:13:00
    미디페달을 하나 구해서 채널 변경과 텝템포를 사용하려 했으나.. 지금 자리가 없어서 구입만 해놓고 설치를 못하구 있습니다... ㅠㅠ

           

  • 6294707 terapico(풀스윙)2018-03-04 오후 12:16:00
    와우페달을 몰리나 amt 미니와우로 바꾸시고...아니 xotic 와우로만 바꾸셔도 자리 나올 것 같은데요? 사용빈도 젤 낮은 놈이 자리 차지 제일 많이 하고 있는 듯 ㅎㅎ

           

  • 6294773 joontama(선지레스폴)2018-03-04 오후 4:07:00
    상판만 보고 뭔가 했는데..
    보드 하단을 보고 인정했습니다..

    이런 컨셉은 여태껏 본적이 없네요 ㄷㄷㄷ

           

  • 6294914 harkzail(칼슘양념치킨)2018-03-04 오후 10:07:00
    앰프무게정도는 나오겠는데요 ㅋㅋㅋ

           

  • 6295731 ndeux(스니커즈짱)2018-03-06 오후 6:03:00
    케이블 가격으로 어지간한 보드 한판 값 이건 뮬에서만 보기 아깝습니다

    세계로 나가셔야.ㅎㅎ

           

  • 6297021 elistory(비움과채움)2018-03-09 오후 8:09:00
    바닥까지 ㄷㄷㄷㄷ 어마어마하네요;;;

           

  • 6302568 mjw012018-03-23 오전 1:28:00
    벌써부터 팔이 ..

           

  • 6304075 audwl1004(해버라이트)2018-03-26 오후 12:01:00
    저도 미친짓 마니하는데 이걸보고 마음에 안정을찿고
    힐링했습니다~~ 난아직 갈길이 많이남은거야 ....

           

  • 6305654 volvo(꾸숑)2018-03-29 오후 10:35:00
    헐 아반떼 한대 값 나가는것 아닌가요? 대단합니다~

           

  • 6305885 kimminsu(베이스는액션)2018-03-30 오전 11:14:00
    ㄷㄷㄷ

           

  • 6308016 chan940426(김츤)2018-04-02 오전 10:20:00
    변태스럽고 존경스럽습니다

           

  • 6308432 intm2314(홍통몽)2018-04-03 오후 12:14:00
    H9 3대 검은색 도장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멋집니다!

           

  • 6310083 kkj6162(다재다능)2018-04-07 오후 3:20:00
    헐.... 상상속의 동물을 본 것 같습니다...
    당신의 용기에 감탄하고 갑니다....^^*

           

  • 6310685 marlban2018-04-09 오전 12:10:00
    진심 선구자이십니다.
    꿈에서나 가능한 일을 현실로 실현한 당신은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 6314741 brilliant(제임스잭필드)2018-04-18 오전 11:32:00
    한국중독관리센터협회 www.kaacc.co.kr/
    TC나 EH SNS계정에 올리면 세계구급으로 폭발적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