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사진갤러리

전체 일렉 기타 통기타/클래식기타 베이스 드럼/퍼커션 이펙터 앰프 PC-FI/오디오
레코딩/PA/SR/키보드 클래식 부동산 ETC

합주실을 지었습니다 ! ㅎㅎ

ID:kys1992(푸른바위)회원등급 mail | 공감: 12 | hit:9592 | 2018-06-11 오후 1:27:00

[엔터넣어서보기]

항상 전부터 편안한 공간에서 여유있게 합주도 하고 휴식도 가질 공간이 필요하단 생각을 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자금력과 지식이 충분한 맴버분 덕에 합정역 근처로 지하실을 임대하여 합주실 공사를 진행했고 최근 완료가 되어 정보 공유 겸 완성사진 자랑 좀 하려고 올립니다 ^-^


과정은 크게


1. 기존시설 철거

2. 1차 석고보드 천장

3. 석고보드 벽(+흡음)

4. 2차 석고보드 천장(+흡음)

5. 바닥(+흡음 +방진)

6. 벽, 천장, 바닥 차음판

7. 벽, 천장 흡음 마감

8. 바닥 강화마루 마감


이었고요, 주말을 반납하여 작업을 진행해서 총 두달정도가 소요되었습니다.


혹시라도 합주실 함께 쓰실 생각 있으신 분이 계시면.. 합주실 정보란에 제 아이디 글 참고해주세요~



















▶ 뮬회원댓글

  • 6337121 joon79(풴더맨)2018-06-11 오후 1:33:00
    업글의 끝은 부동산인듯ㅎ 추카드립니다ㅎ

           

  • 6337122 kys1992(푸른바위)2018-06-11 오후 1:40:00
    ㅋㅋㅋ 진짜 공감합니다. 다음 생에 태어나면 지하월세 걱정 없이 사는 건물주 되고싶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 6337123 albarn((((알반))))2018-06-11 오후 1:42:00
    존경합니다.

           

  • 6337292 kys1992(푸른바위)2018-06-11 오후 7:53:00
    감사합니다! ㅎㅎ

           

  • 6337127 headbanger(블랙페이스)2018-06-11 오후 1:50:00
    와.... 대박이네요 ㅠㅠ

    밴드 새로 시작하게되면 연락드려보겠습니다 ㅎㅎ

           

  • 6337293 kys1992(푸른바위)2018-06-11 오후 7:53:00
    하하... 그러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 6337134 veryover(말세다)2018-06-11 오후 1:57:00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6337294 kys1992(푸른바위)2018-06-11 오후 7:53:00
    ㅎㅇㅎㅇ

           

  • 6337137 mymemule(러브매니아)2018-06-11 오후 2:03:00
    우왓~ 최고!!!

           

  • 6337307 kys1992(푸른바위)2018-06-11 오후 8:21:00
    감사합니다 ^^

           

  • 6337192 iamddr(펜더2대)2018-06-11 오후 3:15:00
    어휴~~~ 저걸 언제 다 합니까? 진짜 대단대단...

           

  • 6337306 kys1992(푸른바위)2018-06-11 오후 8:20:00
    두달간 주말 반납하고 했네요 ㅋㅋ;; 딱 한 주만 주말을 안갔는데 그것마저 출장땜에.. -0-;;

           

  • 6337202 yyesik(느림보)2018-06-11 오후 3:53:00
    와~~~~부럽습니다. 멋진 음악 하세요.

           

  • 6337305 kys1992(푸른바위)2018-06-11 오후 8:20:00
    감사합니다 ^_^

           

  • 6337215 smind(아녹시아)2018-06-11 오후 4:36:00
    우와 축하 드립니다. 그런데 지금 흡/방음 정도는 하신것 같은데, 각 코너에 베이스 트랩은 꼭 설치하세요. - 이게 사실 합주실에서 가장 필요한 부분인데 이거 설치되어 있는 곳이 정말 드물더군요.

           

  • 6337304 kys1992(푸른바위)2018-06-11 오후 8:20:00
    아아 비슷한 역할 하도록 이미 처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 6337216 vaimania(세희아빠)2018-06-11 오후 4:37:00
    대단하십니다!!

           

  • 6337308 kys1992(푸른바위)2018-06-11 오후 8:21:00
    감사합니다 ^^!!

           

  • 6337332 nyk1977(말보로맨)2018-06-11 오후 9:11:00
    와 멋지네요 마이킹까지 하신거보니 녹음도 할수있겠네요ㅎㅎ

           

  • 6337337 kys1992(푸른바위)2018-06-11 오후 9:15:00
    네네! ㅎㅎ 아예 믹서가 그 용도라서요. 감사합니다!

           

  • 6337334 kys1784(정도성실)2018-06-11 오후 9:11:00
    나로호

           

  • 6337336 kys1992(푸른바위)2018-06-11 오후 9:15:00
    ㅋㅋ kys 글자 땜에 누가 보면 이중아이디인 줄 알겄네

           

  • 6337443 pama(천선생)2018-06-12 오전 5:01:00
    멋지십니다 저거 보통 일이 아니란걸 알아서 더욱더 멋져 보이네요^^~축하 드리구요!!

           

  • 6337950 kys1992(푸른바위)2018-06-12 오후 10:20:00
    감사합니다! 예상과 틀어지는 순간이 멘붕이죠... ㅋㅋㅋㅋ

           

  • 6337917 girl4ever(걸포에버)2018-06-12 오후 9:22:00
    와우 저도 꼭 햐보고 싶네여

           

  • 6337949 kys1992(푸른바위)2018-06-12 오후 10:20:00
    ㅎㅎㅎㅎ 할만합니다..... 의외로요.. 근데 사실 모든거의 문제는 돈이더라고요

           

  • 6337919 fender99(뽕브라단속반)2018-06-12 오후 9:26:00
    공사끝난뒤 짜장에 탕슉에 빼갈드셧는지요??ㅎㅎ

           

  • 6337948 kys1992(푸른바위)2018-06-12 오후 10:19:00
    으잉?... 혹시 앞 테이블 분이셨나요?

           

  • 6338145 grandldlzz(루크레시아)2018-06-13 오후 1:06:00
    대단하시네요 ㄷㄷ

           

  • 6338311 kys1992(푸른바위)2018-06-13 오후 5:58:00
    감사합니다!

           

  • 6338194 pericteji(페릭테지)2018-06-13 오후 2:28:00
    이건 뭐....음악하시는 분들 맞아요? 혹시 인테리어업이 주업이고 음악은 취미인가요?

           

  • 6338310 kys1992(푸른바위)2018-06-13 오후 5:58:00
    둘 다 취미인데.. 그저 한쪽에 더 쏠렸었네요 ㅋㅋㅋㅋㅋ

           

  • 6344470 kdh0246(디브이팔)2018-06-25 오전 12:47:00
    진심 부럽고 대단하십니다.